おぉ?

おやっ・・・
これまたびっくり^^;;;
STORM SのHPが出来たようですね~

HL NJSさまがお知らせしてくれてます~^^
Dear Njs Thank you so much~~~^^
おぉ?_d0065042_214721.jpg
おぉ?_d0065042_21472397.jpg
事務所としてやっと本格的始動しつつあるのかな?
って感じに思いました。

でも・・・
開かねぇ~~~~~よ@@
見れねぇ~~~~~よT。T

追記~
やっと見れました^^
おぉ?_d0065042_0453983.jpg
japeneseはないのねぇ。。。。^^;;;






안녕하세요 ? 송승헌 입니다.
こんにちは、ソン・スンホンです。


이상하리만큼 올해는 더위가 늦게 온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요즘 갑자기 더워진날씨에 여름이 왔다는 것을 몸으로 실감하고 있습니다.
異常なほど今年は暑さが遅く来ると思っていたが案の定このごろ急に厚い天気に夏が来たということを体で実感しています。

갑작스런 무더위에 여러분들 건강 유의하세요~
突然の蒸暑さにみなさん健康に留意してください~


팬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떡은 스텝분들과 잘 나누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멀리 계신 팬여러분들도 꾸준한 격려와 마음을 담아 보내주신 것들도 잘 받구 있습니다. ^^
ファンみなさんが送ってくださった餠はスタッフ達とよく分けて食べました。そして遠くからいらっしゃるファンの皆さんたちもたゆまぬ激励と心を込めて送ってくださったものなどもよく受けています。^^

이렇게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정성들로 인해서 저 뿐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영화촬영에 고생하시고 계시는 모든 스텝분들도 즐겁고 또 마지막까지 힘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 드립니다.
こんなにみなさんが送ってくださる真心たちによってで私のみならず長年の時間の間映画撮影に苦労していらっしゃるすべてのスタッフ達も楽しくてまた終わりまで力を出すことができるきっかけになったようです 。たくさん感謝いたします。

…작년 태국에서 첫 촬영을 시작으로 겨울-봄을 거쳐 여름이 오기까지 6개월 가량 달려온 영화 ‘무적자’도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어가는 듯 하네요…
…去年タイで初撮影を始まりに冬、春を経て夏が来るまで ヶ月ほど駆けて来た映画”無敵者”ももうほとんど仕上げになって行くようですね…


언제나 작품이 끝나갈 즈음해서는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더 잘 할 수 있었지 않았나’ 하는아쉬움과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하는 그런 마음들이 지금까지 저를 지탱해주고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 주는 원동력 같습니다. 물론 제 옆에서 여러분들이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해주신 덕분입니다.
いつも作品が終わっていく頃には多くの考えをするようになりますが、「もっとよくすることができたのなかったか」という心残りと「これからもっと発展する姿をお見せしよう」とするそんな心が今まで私を支えてくれてもっとこれから進むようにしてくれる原動力みたいです。
もちろん私のそばでみなさんが相変わらずの愛と応援をしてくださったおかげです。


이제 곧 영화 '무적자'를 잠시 뒤로 하고 바로 영화 ‘고스트’ 촬영을 위해 일본으로 갈 예정 입니다. 일본 배우들과 스텝들과 함께 작업 하는 게 처음이긴 하지만, 정말 원작을 많이 사랑해주셨던 여러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 입니다~~
もうすぐ映画 ”無敵者”をしばらく後にしてすぐ映画”ゴースト”撮影のために日本に行く予定です。
日本俳優たちとスタッフ達とともに作業するのが初めてではあるが 、本当に原作をたくさん愛してくださったみなさんに良い作品でお見せするように最善をつくすつもりです~~


또 영화 ‘고스트’이후에는 바로 드라마 ‘마이프린세스’가 기다리고 있네요 ㅎㅎㅎ
また、映画”ゴースト”の後にはすぐドラマ”マイプリンセス”が待っていますね

이렇게 여러 작품을 통해 더욱 다양한 배우의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 드릴 수 있게 되서 기분은 좋긴 하지만 올해, 2010년은 제가 데뷔한 이후로 가장 바쁜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こんなに多くの作品を通じてもっと多様な俳優の姿でみなさんにあいさつ申し上げることができるようになって気分は良いが今年2010年は私がデビューした以後で一番忙しい一年になるようです。


올해 다양한 작품들중에 영화 ‘무적자’를 통해 가장 먼저 여러분들께 선보여드리게 될것 같은데요, ‘무적자'의 저의 모습은 어떨지 여러분들의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今年、多様な作品中に映画 ”無敵者"を通じて一番先にみなさんにお目見する事になるようですが、”無敵者”の私の姿はどうだろうかみなさんの期待と応援お願い致します。

여러분들 항상 건강 하시구요,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みなさんいつも健康で、幸せであるように望みます。

감사합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부산에서 승헌이가…
釜山にて スンホンより…

お~~~毎年忙しい年にしてくださいませ~~~~^^